언론보도 작성 서비스

왜 아시아 리서치 뉴스(Asia Research News)인가?

평생의 업적인 연구를 다루는 만큼, 귀한 것을 소중히 다루는 마음으로 연구의 본질에서 벗어나지 않는 충실한 언론보도를 작성하여 그 업적이 언론에 알려질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입니다.

 

과학 + 저널리즘

경험은 중요합니다. 바쁜 저널리스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과학 설명의 노하우와 함께, 과학 저널리스트 출신 작가들과 에디터들이 모여 연구의 본질을 충실히 다루면서도 국제 언론에 어필할 수 있는 필력을 선보입니다.

작가 + 에디터

당신의 시간과 관심은 소중합니다. 아시아 리서치 뉴스의 숙련된 과학 에디터들은 작가들의    선(先) 작성 후 보도문을 더욱 세심하게 다듬을 수 있도록 조력합니다. 이후 작가와 에디터 모두의 컨텐츠에 대한 승인이 있을 때만이 초안을 전달하며, 이를 통해 연구가들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수많은 연구가들로부터 호평으로 증명된 프리미엄 언론보도문을 전달해드립니다. 

 

신속한 전달

뉴스는 매일 매일 빠르게 보도됩니다. 경험이 있기에 신속하게 보도문을 작성 편집하여 다음 방송 싸이클에 보도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교수님께서 보도문을 보시고 매우 흡족해하셨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필력을 보여준 아시아 리서치 뉴스 팀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KAIST 대외협력담당 조영혜

손쉬운 언론보도 3단계

1단계

보도문작성요청서를 작성하여 논문을 [email protected]으로 보냅니다..

2단계

ARN편집팀이 보도문을 작성, 편집, 교정합니다.

3단계

편집팀 완성 후 사실확인 및 필요 시 수정을 위해 보도문 전달. 보도문 완성.

끊임없이 명확하고 명쾌한 보도문을 작성해내는 아시아 리서치 뉴스 덕에 전 세계적으로 재료과학연구 대중화를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일본 첨단재료과학기술저널

아래 링크를 통해 논문에서부터 보도문까지 아시아 리서치 뉴스의 업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수님께서 작성된 보도문을 보시고 매우 흡족해하시는 것을 보니 저도 매우 기뻤습니다.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대외협력담당 최광훈
아시아 리서치 뉴스는 듀크-엔유에스(Duke-NUS) 언론학부의 소중한 파트너 저널로써, 최고의 프로페셔널리즘으로 신속하게 양질의 보도문을 전달해왔습니다.
싱가포르 듀크-엔유에스 언론학부

기타 아시아 리서치 뉴스 서비스

 

  • ARN의 언론배포서비스 최대 활용하기 
  • 언론보도 커버리지 확인 및 관심구독자 확인하기 
  • 팟캐스트 및 동영상 서비스 활용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확대

 패키지비용 등 비용 문의는 [email protected]으로 메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