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Welcome to Asia Research News (Korean version)

yes

콘텐츠

다양한 플랫폼과 콘텐츠 제작으로 여러분의 리서치를 홍보해드립니다.

보도자료 - 과학과 저널리즘

아시아리서치뉴스는 과학과 여러분의 연구를 저널리스트들에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20년 이상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 작가와 편집자들은 인터내셔널 미디어에 기고하는 매체 전문가들이자 동시에 연구에 충실한 글을 작성하는 과학 저널리스트들입니다. 모든 보도 자료는 작가와 글을 쓰는 사람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보도 자료의 품질을 높이고 여러분의 연구 내용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작성되고 있습니다.

독자의 시선을 잡는 글과 아름다운 디자인

보고서에서부터 프레젠테이션, 책, 사내 인터뷰 등 우리의 경험 많은 편집팀과 디자인 팀을 활용해서 여러분의 연구 스토리를 세계적으로 알리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례 Asia Research News 매거진을 보시면 전문 글쓰기와 아름다운 디자인을 결합해서 여러분의 연구 내용 중 일부를 선보이고, 연중 내내 해당 연구 스토리를 전세계가 볼 수 있도록 집중 조명합니다. 여러분의 연구 스토리를 전달함에 있어서 아시아리서치뉴스의 20년 넘는 역량과 경험을 활용해보세요.

멀티미디어

팟캐스트, 영상, 생생한 그래픽 등 연구를 알리고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데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아시아리서치뉴스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으로 시각과 음향을 이용하여 여러분의 연구성과가 더욱 많은 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yes

배포

여러분의 연구를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뉴스룸

아시아리서치뉴스의 인기 웹사이트 온라인 뉴스룸에 보도자료를 포스팅하여 언론사, 저널리스트, 다른 연구자들 그리고 일반독자,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더불어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뉴스룸 이용특권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맞춤형 와이어 서비스

아시아리서치뉴스는 전문 기자들과 협력하여 맞춤형 와이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로써 연구 심층 보도 및 여러분의 연구 소식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습니다.

매거진

매년 발행하는 매거진에 여러 흥미로운 연구결과들을 소개하고, 진행중인 연구프로젝트를 집중 조명합니다. 전문적인 집필과 세련되고 높은 퀄리티의 매거진 디자인을 결합하여 베스트 클라이언트들의 연구를 전세계 독자들에게 소개합니다. 매거진은 아시아의 연구기관들과 학회에 배포되어 여러분의 연구 소식이 일년 내내 조명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yes

모니터링

배포된 여러분의 연구 소식을 어디에서, 누가 읽고 언급하는지 모니터링합니다.

데일리 리포트

여러분의 연구 소식이 얼마나 널리 퍼지는지 알아보세요. 여러분의 연구가 누구에게 또는 어디에서 언급되는지 안다면 여러분의 인지도를 가늠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고, 저널리스트들과 더 나은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구자들에게 누가 그들의 연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 관한 보도가 주목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시아리서치뉴스에서는 매일 30만 개의 뉴스 사이트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아시아리서치뉴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오가는 2천억 개의 대화를 모니터링하고 여러분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오가는 대화를 수집하여 매일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분석 보고서

여러분의 연구 성과 영향력을 측정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연구작업이 얼마만큼 영향을 미쳤는지 심층보고서를 제공해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시아리서치뉴스를 통해서 심도 있는 보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컨설팅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yes

컨설팅

여러분의 연구성과를 전세계에서 최대한 많이 읽힐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립니다.

전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연구를 세계로 알리기 위한 국제적인 커뮤니케이션은 그 자체로 막막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저희가 모든 일을 단번에 해결해드릴 순 없지만 우리의 전문성을 이용해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미디어/매체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여러분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커뮤니케이션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해서 연구결과의 국제적 노출을 증가시키고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최적화해 보세요. 저희의 자체 서비스는 물론 기자회견, 소셜미디어에 이르기까지 저희는 전략을 개발해서 언론보도의 기회를 극대화합니다.

워크샵

여러분의 연구 홍보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해 원투원 또는 그룹 워크샵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연구자들이 본인들의 연구에 대해 어떻게 더 많은 독자/청중들에게 또 국제 미디어에게 스토리텔링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고, 인터뷰에 필요한 기술에 대한 도움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홍보담당 책임자들이 국제적 미디어들과 관련된 업무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 넓힐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yes
The Professor was very happy about the press release writing for his research. I am grateful for your team's brilliant job.
Younghye Cho, PIO, Korea Advanced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KAIST)
Asia Research News provides everything needed for international press releases, from writing and disseminating to monitoring. Their service has become indispensable for our international outreach.
Public Relations Chief Coordinator, Hokkaido University
"I have just listened to the Asia Research News podcast and it was brilliant! Really clear, well-structured, and made me want to read the report in more detail."
Sally Brunton, Operations and Development Manager, Kivu International
"Beautiful graphics, pictures that convey the atmosphere wherein research happens, nice facial expressions of researchers... it's lovely."
Kanazawa University, Japan
We are pleased with the thorough service that Asia Research News provides and highly recommend them to researchers wishing to connect with international audiences.
Institute of Transformative Bio-molecules, WPI , Nagoya University, Japan
“I believe this service would be very useful, inspiring and will motivate us to develop our institution, especially through more research activities and to develop new and innovative programs.”
Vice Rector, Universitas Airlangga, Indonesia

Find out more

Contact us at 
info AT asiaresearchnews.com
to start expanding your international outreach today.